2024년 07월 16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연예

랜섬웨어부터 돼지도살까지... 노련해진 사기행각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한살림 ‘우리는 한쌀림’ 쌀 소비 캠페인 시...
1000만원짜리 인공와우, 건강보험 지원 ‘평...
- - - - - - -
 

‘선 넘은 패밀리’ 안정환, “한국 저출산인데 더 노력해야”

송진우•유세윤, 나름 노력(?) 중인데 더 열심히 하겠다... 애국 다짐?
뉴스일자: 2024-06-14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송진우와 유세윤이 “저출산 시대인데 더 노력하라”는 안정환의 당부에 애국(?)을 다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6월 14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8회에서는 네팔에서 ‘K-웨딩’ 사업을 하고 있는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사업 확장을 꿈꾸며 인도로 넘어가 홍보에 나서는 모습이 펼쳐진다. 또한 ‘인도 대표’ 럭키가 스튜디오에 출격해 바라나시를 찾은 이들 부부의 여행기에 생생한 현지 정보를 곁들인다.

이날 럭키는 모국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인도는 전 세계 인구 1위 국가이며, 평균 나이도 28세로, 젊은 인구가 가장 많이 거주하는 나라”라고 소개한다. MC 안정환은 럭키의 설명에 “한국은 ‘저출산’ 현상이 심해서 갈수록 젊은 인구가 줄고 있다”라고 비교하더니, 옆에 앉은 송진우를 향해 “더 열심히 해”라고 농담을 던진다. 이에 송진우는 “애 둘인데, 더요?”라며 황당해 하는 반면, 유세윤은 “나름 하긴 하는데 더 열심히 해보겠습니다~”라고 받아쳐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네팔을 떠나 인도 바라나시에 도착한 김나희X아시스 부부는 ‘프리 커플 사진’을 찍어주며 웨딩 사업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정형화된 현지식 웨딩 사진과 달리 자연스러움을 추구하는 한국식 커플 사진에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이는 가운데, 한 여인이 빨간 옷을 입은 채 무료 촬영에 응한다. 이에 럭키는 “인도에서는 보통 빨간 옷을 입고 이마에 빨간 점을 찍은 여성을 보면 최근 결혼한 새신부라고 생각한다”라고 설명한다. 그러자 유세윤은 “시간이 지날수록 옷 색깔이 바라나?”라고 농담을 던지고, 럭키는 “그래서 유세윤이 흰 색 옷을 입은 걸 보고 깜짝 놀랐다”라고 재치있게 받아쳐 웃음을 안긴다.

잠시 후, 네팔 부부는 바라나시에서 만난 사제에게 축복 기도를 받고 직접 갠지스 강물에 입수까지 하며 성공적인 인도 진출을 염원한다. 이에 럭키는 “믿음이 있으면 축복의 강이고, 믿음이 없으면 오염된 것만 보인다”라면서 “인도에서는 갠지스 강물을 물통에 담아 중요한 의식이 있을 때 뿌려서 정화한다”라고 말한다. 급기야 “우리 집에도 물통이 5년 넘게 있는데 물이 썩질 않는다”라고 증언한다. ‘호주 대표’ 샘 해밍턴은 즉각 “죄송한데, 저는 못 믿겠다”라며 의문을 제기하고, 럭키는 “믿음이 제일 중요하다”라고 다시 한번 강조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 외에도, 갠지스 강에서 매일 펼쳐지는 제사 의식 ‘아르디 뿌자’와 한국인 관광객까지 사로잡은 현지 유명 맛집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꿀 정보가 담긴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38회는 14일(금) 밤 9시 40분 만날 수 있다.

사진 제공 : 채널A



 전체뉴스목록으로

세계적인 퍼커션 듀오 ‘BOUM Percussion’ 내한
‘나는 SOLO’ 15기 광수-옥순, 임신 경사 알렸다
‘나는 SOLO’ 21기, 하늘이 내린 ‘랜덤 커플’ 탄생?
휴먼다큐 ‘마이히어로’ 첫 방송
배우 채정안과 함께할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
'독박투어’ 홍인규, 발리 꾸따에서 시속 200km ‘거꾸로 번지’
‘월클 조합’ 박보검-다니엘, 오사카 방문

 

‘홍콩’ 옥정헌X챙캄링 2세 성별 맞힌 비법은?
'놀아주는 여자' 임철수, 카리스마+굴욕 오가는 '웃픈 빌런'
'독박투어’ 김대희, 김준호와 꾸따 해변서 난투극?
NCT 제노·수현·안소희·이솜, 페라가모 컬렉션 빛냈다
가수 주호, 솔로 콘서트 ‘주주총회 Sparkle’... 국내외 팬 ‘결집’
전현무, 메인요리 ‘짜글짜글 무글이’ 대접! “탈모에 좋은 음식
‘돌싱글즈’ 이혼식 열어준 친구들 초대해 ‘홈파티’

 


공지사항
뉴스지 한자표기 '新聞集'
뉴스그룹 정보 미디어 부문 상표등록
알프롬 계열 상표, 상표등록 완료
알뜰건설, 상표등록 완료
존차닷컴, 글꼴 변경 상표등록 완료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