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06월 05일 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프로모션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티머니복지재단 ‘이로운도로 캠페인’
희귀질환 환자 위한 희망의 발걸음 모은다

포토뉴스
 

한 번에 9벌까지 관리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제품 외관 크기는 기존과 동일
뉴스일자: 2023-03-14



삼성전자가 한 번에 더 많은 의류를 관리할 수 있는 2023년형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출시했다.
 
한 번에 관리 가능한 의류 수를 대용량 모델은 5벌에서 9벌로, 일반용량 모델은 3벌에서 5벌로 늘렸다*.

제품 외관 크기는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기존 에어드레서 전용 옷걸이만 걸 수 있던 에어행어 디자인을 변경해 일반 옷걸이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에어행어는 옷을 걸고 뺄 때 더욱 편리해진 슬라이딩 체결구조를 채택해 사용성도 더욱 높였다.

제품 뒷면에 고정된 멀티행어는 필요할 때 내려서 액세서리, 인형 등 옷걸이에 걸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을 관리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됐다.
 
또한,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은 ‘듀얼에어워시’와 ‘듀얼제트스팀’ 기능으로 청정 성능이 강화됐다.
 
기존 의류 내부로 강력한 바람을 분사해주던 ‘에어워시’를 의류 안과 밖 두 방향으로 쏘아줘 더 빠르고 위생적으로 의류를 케어해준다. 의류 내부와 외부로 쏘아진 에어워시가 강력하게 의류에 붙은 먼지를 떨어트리고, 두 방향으로 스팀을 뿜어주는 듀얼제트스팀으로 최대 9벌을 동시에 살균·탈취를 할 수 있다.
 
의류에서 떨어진 미세먼지는 ‘미세먼지 집진필터’가 걸러준다. 미세먼지 집진필터는 기기 내부에 먼지가 부유해 의류가 재오염 되는 것을 방지하고, 외부로 미세먼지가 새어 나가지 않도록 빈틈없이 관리해준다.
 
이 밖에도 진동이나 소음 걱정 없이 의류를 관리해주며, 대용량 모델은 ‘긴 옷 케어존’을 제공해 롱코트나 트렌치코트 등 최대 144cm의 긴 옷도 구김 없이 관리할 수 있다(자사 측정치로 실사용 시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강화된 AI 기능으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기능도 대거 탑재했다.
 
습도센서를 탑재해 의류별 최적의 건조 시간을 설정해주는 ‘AI 맞춤건조’ 기능을 지원한다. 건조와 구김 제거를 한번에 진행하며, 셔츠 한 벌 기준 건조 시간이 35분으로 단축됐다.
 
그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자주 쓰는 패턴을 상위에 노출해주는 ‘AI 습관기억’ △사용 시간, 날씨, 계절에 맞춰 다양한 코스를 제안해주는 ‘AI 맞춤추천’ △스마트싱스(SmartThings)를 통해 세탁기와 연동해 최적의 에어드레서 건조 코스를 제안해주는 ‘AI 코스연동’이 적용됐다.
 
제품 외관 디자인도 심플하면서도 인체공학적으로 개선됐다. 도어 두께가 얇아져 주변 인테리어와 어우러지는 ‘빌트인’ 핏으로 구현할 수 있으며, 조작부가 제품 중앙 하단으로 이동해 보다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스포크 에어드레서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미러 소재 신규 색상인 △미스티 마린 미러 △미스티 핑크 미러 △글램 글래스 소재의 화이트 △새틴 글래스 소재의 믹스매치(화이트+그레이) 베이지 △그레이 △올해 비스포크 가전 신규 색상인 새틴 세이지 그린 등 총 10종으로 출시된다.
 
일반용량(5벌)과 대용량(9벌) 모델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용량과 사양에 따라 129만9000원부터 209만9000원이다.
 
이준화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보다 빠르고 강력한 의류케어를 원하는 최근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이번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AI를 기반으로 더 편리하고 위생적인 의류관리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신기능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대용량케어’ 코스 적용 모델에 한함(DF24CB****** - 9벌, 113분 / DF18CB****** - 5벌, 104분) / 전용 코스에 한함, ‘대용량케어’ 코스로 제공하는 기능은 살균 및 탈취임 / 손상 가능성 있는 섬세 소재(울, 캐시미어, 모피, 가죽, 레이온, 실크, 쉬폰, 리넨 등) 제외 / ‘대용량케어’ 코스는 에어행어 포함 모두 티셔츠, 셔츠 두께에 한함.

출처 : 삼성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투썸플레이스, 시즌 MD 폴딩 체어 출시
‘ASUS 비보북 16X’ 론칭 이벤트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루투스 무선 PC 액세서리
ASUS ‘젠북 S 13 OLED’ 및 ‘젠북 15 OLED’
삼성스토어, ‘무풍당당 에너지 페스타’ 진행
홈술·혼술족 겨냥한 ‘피벗 와인 보존 시스템’
헬리녹스, 선셋체어 홈 신제품 발매

 

신일 ‘2023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에어 S9’ 출시
귀뚜라미, 트윈알파 가스온수기 출시
포트넘 앤 메이슨, 코로네이션 컬렉션 출시
밀워키, 강력한 보냉 ‘팩아웃 38L 아이스 쿨러’ 출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하이엔드 포터블 스피커
WMF, 네이버 ‘가정의달 선물대첩’ 프로모션
캔스톤 R40BT PLUS 블루투스 2채널 북쉘프 스피커

 


010라인
베네프롬 베네인투 투자관리
가상자산 관리 / 보안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