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9일 목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포토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온실가스 감축 위한 ‘#움직이는소나무’ 캠...
‘좋은 정치인은 바른 말을 씁니다!’ 캠페인

포토뉴스
 

‘법대로’ 조한철, 폭주하는 ‘음습’ 똘기

이승기X이세영과 살벌 케미
뉴스일자: 2022-09-23



‘법대로 사랑하라’ 조한철의 음습한 빌런 면모가 매회 최강을 경신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극본 임의정, 연출 이은진, 제작 (주)지담미디어•하이그라운드)에서 조한철이 보여주는 야비하고 음습한 ‘똘기’가 극의 텐션을 폭발시키고 있다.
 
지난 5회 방송에서는 이편웅(조한철 분)이 분노유발자의 행보를 본격화했다. 앞서 이편웅이 사람을 부려 ‘로(Law)카페’를 쑥대밭이 되게 만든 상황. 소란을 피우며 찾아온 김정호(이승기 분)에, 이편웅은 눈을 의심하다가도 재미있다는 듯 김정호를 반기며 환희 어린 미소를 드리웠다. 주변은 건들지 말라는 김정호의 경고에 이편웅은 김유리의 이름을 들먹였고, “걔 네 거야? 가족끼리 네 거 내 거가 어딨어. 나도 좀 같이 놀자”라며 히스테릭하게 웃는 이편웅의 ‘똘기 폭주’가 소름을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6회에서는 이편웅이 로카페에 나타나는 뜻밖의 상황이 펼쳐졌다. 꽃다발을 손에 든 채 선글라스를 쓰고 김유리를 향해 직진해 다가오는 이편웅의 모습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짐작게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편웅은 김유리에게 능글맞게 자신을 소개하는가 하면, 김정호를 보며 반갑게 인사해 안방극장에 쫀쫀한 긴장감을 더했다. 이편웅은 김유리에게 스카우트를 제의했지만 김유리가 이를 받아들일 리 만무한 터. 싸늘한 눈빛으로 거절하는 김유리에 “왜, 아빠 죽인 곳이라서?”라며 뻔뻔하게 응수하는 이편웅의 얼굴이 보는 이들을 분노케 했다.
 
김정호에 의해 로카페에서 쫓겨났음에도 이편웅에게 타격은 없었다. 이편웅은 도한가의 사람임을 숨기고 있는 김정호를 들었다 놓듯 쫄깃하게 압박해갔다. 김정호와 김유리의 관계가 오래됐다는 것까지 파악, 실없던 미소가 서늘한 표정으로 변하며 김정호의 허를 찌르는 이편웅의 음흉함이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냈다. 그런 가운데 이편웅이 뒷조사를 통해 자신을 모티브로 한 웹소설 연재자 ‘휘슬블로어’가 김정호라는 정보를 입수한바. 김정호를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김유리임을 깨달은 이편웅의 얼굴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단히 붙들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처럼 조한철은 도한건설의 대표 이편웅으로 분해 매 등장 군더더기 없는 연기와 눈을 뗄 수 없는 존재감으로 화면을 가득 메웠다. 언제 어디서 터질지 모르는 시한폭탄처럼 충만한 이편웅 캐릭터의 똘기는 극의 긴장감을 높였다. 특히, 이승기와는 눈빛만 마주쳐도 불꽃 튀는 살벌한 케미를 형성, 좀처럼 물러설 기색이 없는 숨 막히는 신경전을 보여주기도. ‘법대로 사랑하라’의 몰입도를 높이며 격이 다른 유연한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조한철이기에 그가 펼쳐나갈 서브플롯에 기대가 높아진다.
 
한편, 조한철이 출연하는 ‘법대로 사랑하라’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법대로 사랑하라’ 5, 6회 방송화면 캡쳐



 전체뉴스목록으로

알베르토, 쉐이크아트의 ‘씨네스토랑’ 출연
'신랑수업’ 모태범♥임사랑, 첫 밀월여행
배우 양동근 가족, 2022 렛츠 DMZ 행사 참여
김강민, ‘금수저’ 통해 강약약강 아이콘 등극
배우 권다함, 눈컴퍼니와 전속계약 체결
레드벨벳 조이 공항패션, 가을을 여는 우아한 미모
‘법대로’ 조한철, 폭주하는 ‘음습’ 똘기

 

배우 박은빈, 첫 아시아 팬미팅 투어
'빅마우스' 이종석, 주인공 삶의 그래프 완성
'모범형사2' 김효진, 최종 빌런 악역의 품격
배우 고규필 ‘자랑스러운 백제예술인대상’ 수상
트와이스 쯔위 X 토리버치 화보 공개
박소영, ‘씨네스토랑’서 외모지상주의에 충고
‘오늘의 웹툰’ 하율리, 남윤수 마음 자극! 재미 UP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