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9월 29일 목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미디어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온실가스 감축 위한 ‘#움직이는소나무’ 캠...
‘좋은 정치인은 바른 말을 씁니다!’ 캠페인

포토뉴스
 

SK텔레콤, 혼자서도 할인받는 ‘요즘가족결합’ 출시

1~2인 가구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 반영
뉴스일자: 2022-09-17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이 1인 가구 등 다양한 가족 구성 형태가 증가하는 사회적 트렌드를 고려해 가족 혼자서도 할인받을 수 있는 신규 유무선 결합상품 ‘요즘가족결합’을 출시한다.

요즘가족결합은 기존 결합상품 대비 △쉽고 직관적인 상품 구조 △가입 가능 가족 범위 확대 △인터넷 IPTV 등 유선 결합 혜택 등을 강화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결합 구성원의 휴대폰 월정액 요금 수준과 관계없이 결합한 이동전화 회선 수(최대 5회선)에 따라 7900원에서 최대 3만8300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사회적으로 1~2인 가구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결합할 수 있는 가족 범위를 확대했다. 이에 따라 1인 가구를 포함해 예비부부와 같이 가족 구성을 앞둔 1인도 함께 가입할 수 있어 더욱더 많은 고객이 결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선 결합 혜택도 강화된다. 요즘가족결합은 인터넷과 IPTV 각각 2회선까지 결합할 수 있어 거주지가 다른 가족 구성원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성년이 돼 거주지를 독립한 자녀가 인터넷과 IPTV를 새로 가입해 기존 거주지(부모님 댁)의 인터넷과 IPTV를 함께 묶을 수 있다.

또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IPTV 고객에게는 모바일에서도 데이터 부담 없이 B tv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월 5500원 상당의 ‘모비데이터팩’을 무료로 제공한다. 모비데이터팩은 ‘모바일 B tv’ 전용 데이터를 무제한급(일 1GB, 소진 시 최대 3Mbps)으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 외에도 기가 계열(기가, 기가라이트) 인터넷 상품과 B tv All(252개 B tv 모든 채널을 시청할 수 있는 IPTV 상품)을 함께 이용하면 B tv 유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3300원 할인쿠폰 및 AI 셋톱박스 임대료 할인을 약정기간 매월 받을 수 있다.

SKT는 가입 고객에게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 요즘가족결합에 가입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00만원 상당의 삼성전자 가전 풀패키지(1명) △롯데 시그니엘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및 120만원 상당의 롯데호텔 바우처(10명)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 아이스크림 기프티콘(5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요즘가족결합에 가입한 B tv 고객 선착순 4만 명에게 B tv VOD 쿠폰 1만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고객에게 발송되는 가입 안내 문자(MMS)에 포함된 URL 또는 이벤트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 담당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 기반으로 가족 구성원 수와 관계없이 쉽게 결합할 수 있는 요즘가족결합이 더 많은 고객의 가계 통신비 부담을 줄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SKT는 앞으로도 고객의 사용패턴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서비스 출시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SK텔레콤



 전체뉴스목록으로

SK텔레콤-사피온, 인공지능 국제 공동 연구
당신의 NFT를 게임 몬스터로 등장시킨다
SK텔레콤, ‘우주패스 패밀리’ 출시
데이터 유출로 글러벌 기업 역대 최대 피해액
‘원숭이 섬으로의 귀환’ PC와 스위치로 발매
기후변화로 인한 통신 인프라 피해 위험 막는다
SK텔레콤, 보이는 AI 스피커 ‘누구 네모 Ⅱ’ 출시

 

스탠다드메이커스, 앱 테크 서비스 '두둑'
삼성전자, ‘삼성 개발자 콘퍼런스 2022’ 개최
SK텔레콤, 이프랜드서 ‘메타홍대 뮤직투어’ 진행
6G Open Hub 설립 협약
APJ 랜섬웨어, 비즈니스 서비스 분야 공격 집중
SK텔레콤-SKB, 국제망에 첫 양자내성암호 상용화
한국 결제카드 데이터, 세계에서 제일 저렴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