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01월 29일 토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경제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고도비만 질환 극복 응원 ‘J&J 비행기 캠페...
소아암 인식개선 캠페인 ‘심심트레킹’

포토뉴스
 

신한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출시

AI 기반 자산관리 집사
뉴스일자: 2021-12-03

신한카드(사장 임영진)는 업계 최고의 빅데이터·디지털 역량을 기반으로 더 쉽고 더 편안한, 더 새로운 인공지능(AI) 자산 관리 집사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12월 1일 마이데이터 시범 서비스 오픈에 맞춰 론칭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신한카드 마이데이터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1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 론칭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한 달간 마이데이터 가입 및 금융기관 연결 고객을 대상으로 마이신한포인트부터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20만명에게 모두 증정한다. 특히 금융 기관 연결을 많이 할수록 받을 수 있는 경품이 레벨업된다.
 
신한카드는 10월 출시한 새 모바일 앱 ‘신한플레이’를 통해 △일상 속 소비 관리 △통합 자산 조회 △맞춤형 금융 상품 추천 △신용 관리 서비스 및 유용한 투자 정보 등 자산 관리 서비스를 AI 기반으로 제공해 개인 자산 관리 경험을 모바일 기반의 전 국민 대상으로 확대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는 ‘라이프앤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신한카드 미래상 가운데 하나로, 고객 손안에서 신한플레이 앱 하나로 토털 금융 서비스(All Finance)뿐 아니라,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생활 콘텐츠 및 혜택 모두를 누릴 수 있게 할 예정이라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아울러 신한카드는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국민에게 다소 생소한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시장에서 빠르게 자리 잡고 건전한 금융·데이터 생태계가 조성될 수 있도록 마이데이터 소개 및 활용 가이드 등 관련 콘텐츠를 제작 배포하고,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전략과 연계해 청소년 대상 마이데이터 금융 교육 프로그램도 업계 최초로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신한카드는 업계 최초로 혁신금융 기반의 투자 자문을 개시했으며, 마이데이터 기반의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을 위해 전담 본부인 ‘DNA 사업추진단’을 신설하고, 차별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이데이터 최적화 UI·UX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그동안 발 빠르게 관련 업무를 진행해왔다.
 
신한카드는 빅데이터 분석과 AI 역량을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진정성 있는 금융·라이프 큐레이터로서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라며, 신한카드가 추구하는 마이데이터의 핵심 가치인 ‘오너십·연결·확장’을 통해 금융 데이터 생태계가 진화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신한카드



 전체뉴스목록으로

UAM 사업 선도 위한 민간·공공 협력
미래에셋생명, 사이버창구 확대 개편
‘수출바우처 사업’ 수행 기관 선정
알바몬, '2022 플랜을 리스펙트' 이벤트
올해 소비 트렌드 ‘U.N.L.O.C.K'
격주간 전문지 ‘ESG 테크’ 창간호 발행
서류 제출 없는 ‘실손보험 빠른 청구’ 오픈

 

수소경제시대 달성 및 탄소중립 이행 공동협력
포스트 차이나, 방글라데시가 깨어난다
삼성SDS, 중소 수출기업 해외물류 지원 확대
98.4%, 디지털 채널 이용해 청약
한-UAE, ICT 혁신 스타트업 경쟁력 높인다
‘해주세요’ 6만명 헬퍼... ‘자영업’ 가장 많아
ESG·탄소중립 및 RE100 대응 전략 세미나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