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9월 20일 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생활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사노피, ‘나는 속가픈 사람입니다’ 캠페인
기후 위기 대응 ‘안녕! 산해진미 함께할게’...

포토뉴스
 

스타벅스 앳홈 캡슐 판매 전국 매장으로 확대

스타벅스 앳홈 커피 캡슐 8종 구매 가능
뉴스일자: 2021-09-12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캡슐 커피 제품 판매처를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확대한다.

9월 7일부터 소비자들은 전국 1500여 개 스타벅스 매장에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캡슐 커피 제품 4종과 네스프레소용 캡슐 4종, 총 8종의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타벅스 카페 매장에서 최초로 판매되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제품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받는 다양한 시그니처 블렌드를 포함한다.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제품은 △블론드 로스트의 부드러운 코코아향이 특징인 ‘베란다 블렌드’ △1971년 스타벅스 최초 블렌드로 역사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하우스 블렌드’ △대표적인 스타벅스 에스프레소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우유와 캐러멜이 선사하는 크리미한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캐러멜마키아토’ 4종으로 구성됐다.

네스프레소 캡슐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은 △스타벅스 1호점이 있는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시작된 블렌드 ‘파이크 플레이스’ △견과향에 꽃향이 더해진 ‘싱글오리진 콜롬비아’ △‘하우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총 4종이다.

더불어 전국 스타벅스 1000여 개 매장에 스타벅스 앳홈 캡슐을 위한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주요 커피 머신도 함께 전시해 소비자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매장에서는 스타벅스 앳홈 캡슐 구매만 가능하며 음용은 불가능하다.

국내 커피 시장이 날로 성장함에 따라 네슬레코리아는 기존의 대형마트와 온라인몰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은 물론, 스타벅스 매장으로도 스타벅스 앳홈 판매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캡슐 커피에 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는 국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적극적으로 나선다는 계획이다.

네슬레코리아 로만 이루레 커피사업부 부문장은 “스타벅스 앳홈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에 발맞춰 스타벅스 매장으로 판매를 확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커피에 관한 특별한 애정을 보여주는 국내 소비자들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더 많은 고객이 다양한 방법으로 스타벅스 앳홈의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커피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네슬레는 스타벅스와의 글로벌 커피 제휴를 통해 스타벅스 포장 소비재 제품(Consumer Packaged Goods) 및 외식사업용(Foodservice) 커피와 차 제품을 스타벅스 카페를 제외한 전 세계 유통 채널에서 판매할 수 있는 영구적인 권리를 보유한다.

현재 네슬레코리아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10종,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앳홈 캡슐 9종과 함께 스타벅스 앳홈 커피 원두 7종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은 마트를 포함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 및 스타벅스 매장에서 손쉽게 스타벅스 앳홈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출처 / 네슬레코리아



 전체뉴스목록으로

동원홈푸드 ‘비비드키친 비건마요’
템퍼, 1인 가구 위한 ‘이즈 바이 템퍼’ 매트리스
직장인, 추석 선물로 26만원 지출 예상
만나몰, ‘만나아트 부케세트’ 출시
커피에반하다, 추석 선물세트 출시
남 53% 여 31% ‘결혼은 인생에 덧셈 작용’
가을철 안전한 기능성 등산화 착용 권장

 

강화군 송해면 양오리 노지재배 고추가루
린드버그, 초경량 키즈 라인 제품 출시
굽네치킨, 고추바사삭 ‘1초치킨’ 등극
스타벅스 앳홈 캡슐 판매 전국 매장으로 확대
GS25, ‘편의점 밀키트’ 간편식 2종
노워리웨어, 노브라 원마일 원피스
유사나 ‘추석 한정 4가지 맞춤팩’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대표 CEO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