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4월 23일 금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경제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점자로 말해요’ 캠페인... 점자명함 주고...
도심 거리쓰레기 저감 위한 ‘쓰담서울’ 캠...

포토뉴스
 

DB그룹·보험연구원·한국화학연구원 채용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대구기계부품연구원
뉴스일자: 2021-04-02

DB그룹이 2021년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채용을 진행하는 계열사는 △DB손해보험 △DB금융투자 △DB자산운용 △DB캐피탈 △DB하이텍이다. 계열사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모집 분야, 전공, 자격, 근무지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대학(원) 졸업(예정)자만 지원 가능하며, 서류전형-필기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4월 15일(목) 17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보험연구원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연구원(3명) △비서(1명) 총 4명이다. 분야별 근무 형태와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4월 11일(일)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화학연구원이 2021년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경영/행정 지원(보조) 업무로 업무 관련 DB 및 문서 관리, 화합물질 입출고, 구매/자산 관리 보조 및 검수 지원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장애인 제한 경쟁 채용 건으로 모집 인원은 4명이다. 학력 무관으로 장애인 고용 촉진 및 직업재활법 시행령에서 정한 장애인이자 문서 작업 및 전화 업무 가능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심사-종합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원서는 4월 14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장애인에 한해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접수도 가능하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도 2021년 신입직원을 모집한다. 모집 부문은 △일반직(16명) △일반직(보훈)(4명) △관리운영직(6명) △대체인력(2명) △청년인턴(25명)으로 세부 분야는 △정보화 △R&D 정책 기획 △R&D 기획/평가 △기록물 관리사 △경영관리 △비서 △사무 △안내(R&D콜센터) △R&D 관리 지원 △경영관리 지원 등이다. 별도의 자격 요건은 없으나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4월 7일(수) 18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대구기계부품연구원이 정규직 및 계약직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 및 인원은 △연구(3명) △행정 지원(1명) 총 4명이다. 직급에 따라 지원 자격 요건이 상이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사 지원서는 4월 9일(금) 18시까지 온라인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출처 : 커리어



 전체뉴스목록으로

당신을 위한 선물 같은 박람회
투게더펀딩, 기술기반 P2P 금융 입지 강화
친환경 Bio-balanced 제품 ISCC+ 인증
터치포굿, 플라스틱 업사이클 ‘리플라’ 시작
2600만 고객 데이터 분석 체계 구축
미국육류수출협회,‘아메리칸 버거위크’ 개최
보험사 피해 민원을 보험사 이익단체에 넘겨

 

부업이 대세?! 직장인 2명 중 1명 부업 중
플라스틱 산업 순환 경제 견인 재활용 기술
식스티헤르츠, ‘대한민국 가상 발전소’ 공개
삼성전자, 미국 ‘에너지 스타상’ 최고상
예스24, 친환경 배송 서비스 가속화
한국전력공사 · 한국공항공사 등 채용
번개페이, 3월에 월 최고 수치 경신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