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3월 02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프로모션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2030 굿바이 C형간염’ 공동 캠페인
일상 속 작은 인도주의 실천하기 캠페인

포토뉴스
 

티피링크, 홈 메시 와이파이 시스템 ‘Deco E4’

다층도 OK·집 구석구석 강력한 통합 Wi-Fi 구축하세요
뉴스일자: 2021-01-21

무선 네트워크(WLAN) 글로벌 시장 9년 연속 1위 기업 티피링크코리아(TP-Link, 이하 티피링크)가 메시(Mesh) 기술을 이용해 집 전체에 음영 지역 없이 끊김 없는 통합 와이파이(Wi-Fi)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는 AC1200 듀얼 밴드 홈 메시 Wi-Fi 시스템 신제품 ‘Deco E4’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듀얼 밴드 유무선 공유기 라우터 Deco E4는 공유기간 무선신호를 그물망처럼 연결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는 ‘TP-Link Deco Mesh’ 기술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곳곳에 위치한 Deco 장치가 함께 작동해 하나의 통합 네트워크를 형성하며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를 휴대하고 이동 시 가장 빠른 Deco 장치에 자동으로 연결된다. 이를 통해 집 어느 곳이라도 약한 신호 영역을 제거하고 끊김 없는 빠르고 안정적인 와이파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른 Deco 장치의 추가만으로 무선 커버리지를 더욱 확장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Deco E4 2팩 모델 기준 최대 2800제곱피트(약 260제곱미터/78평)의 와이파이 영역을 제공하는 등 Deco 장치를 추가하는 것만으로 음영지역 없는 통합 홈 와이파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통합 최대 1167Mbps(5GHz 대역 867Mbps, 2.4GHz 대역 300Mbps)의 AC1200급 무선 속도를 제공하는 Deco E4는 빠르고 안정적인 연결은 물론 웹브라우징, 스마트 홈 기기, 고속 다운로드, IP 카메라 스트리밍, 4K 스트리밍 등 최대 100개의 장치에 지연 없는 연결을 제공하는 것도 장점이다.

Deco E4는 광범위한 무선 범위를 제공하기 위해 2개의 고성능 내부 안테나와 함께 장치가 멀리 떨어져 있거나 전력이 부족하더라도 이를 감지하고 신호 강도를 집중 시켜 주는 ‘빔 포밍’ 기술도 지원한다. 또한 더욱 강력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유선 네트워크 구축을 위해 Deco 유닛당 2개의 10/100Mbps 포트도 갖추고 있다.

강력한 자녀 보호 기능도 장점이다. 간단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는 앱을 활용해 가족 구성원의 프로필을 만들고, 설정된 고유 프로필에 따라 온라인 시간을 제한하고 부적절한 웹 사이트를 차단하는 등 쉽고 안전하게 자녀를 보호할 수 있다. 더불어 앱에서 터치 한 번만으로 집에 있는 모든 사람의 인터넷 액세스를 중단시킬 수 있어 식사 등과 같은 가족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이 외에도 Deco E4는 모든 단계를 안내하는 Deco 앱 기반 설정으로 빠르고 쉽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연결 장치 보기, 장치 우선순위 지정, 게스트 네트워크 등 다양한 설정과 관리를 집이나 외부에서 Deco 앱을 이용해 관리할 수 있다. 더불어 알렉사(Alexa)와 페어링하여 간단한 음성 명령으로 Deco E4를 제어할 수 있는 편리함도 제공한다.

티피링크가 새롭게 선보인 홈 메시 Wi-Fi 시스템 Deco E4는 3년 무상 보증 프로그램이 적용되며 1-pack, 2-pack, 3-pack으로 구성, 주요 온라인 및 오프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티피링크코리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티피링크



 전체뉴스목록으로

‘트림원 라이트’ 신제품 출시
실외용 Wi-Fi 보안 카메라 ‘Tapo C310’
신일 ‘UV 열풍 침구 청소기’
보르르, 국내 최초 메모리폼 기저귀 갈이 매트
‘트리플블랙’ 프리미엄 청소기 Z 플러스
픽셀아트 27형 QHD 모니터
컬럼비아, ‘패시트™ 45 아웃드라이™’ 출시

 

데브구루, 듀얼 모니터 앱 ‘투몬’
GS25 ‘아르망 드 브리냑 브뤼 골드’
이브자리, ‘가족 맞춤형 침구’ 설 선물 제안
기름기 ‘쏙’ 물기 ‘싹’ 잡아주는 키친타월
59S UV살균기·LED 스탠드
배터리 구동 4G LTE 카메라 ‘리오링크 Go PT’
투썸X무직타이거 타올 세트 출시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