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1월 24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생활

중국이 선진국 후보로 부상했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일상 속 작은 인도주의 실천하기 캠페인
한국화이자제약, ‘얼룩말 캠페인, TIE UP FO...

포토뉴스
 

올 겨울, ‘포레스트’ 음료가 뜬다

오감만족으로 심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음료
뉴스일자: 2020-11-14

부쩍 추워진 날씨로 인해 몸과 마음을 숲 속의 피톤치드처럼 편안하게 만들어 주는 ‘포레스트(FO-REST)’ 음료가 주목 받고 있다. 최근 부쩍 수온주가 낮아지며 초겨울의 기운이 감돌고 있기 때문이다.

찬 바람이 불 때 따뜻한 음료만이 몸과 마음의 힐링을 선사하는 건 아니다. 이미 겨울에도 아이스 음료를 즐기는 ‘얼죽아(얼어 죽어도 아이스 음료를 찾는 사람들)’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것처럼 요즘 소비자들은 다양한 오감만족을 통해 몸과 마음의 편안함을 추구한다.

짜릿하고 시원한 탄산이 선사하는 쾌감으로 일상 기분을 북돋워주는 탄산음료부터 냉장고에서 갓 꺼내 먹었을 때도 풍미가 입 안 가득 채우는 향긋한 밀크티,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를 한껏 시원하게 만든 칠러, ‘얼죽아’가 아닌 사람들도 즐길 수 있는 따뜻하고 달콤한 음료까지 우리의 오감을 자극하며 심신을 편안하게 해 줄 대표적인 겨울철 ‘포레스트’ 음료를 소개한다.

시원하고 짜릿한 탄산의 강렬함으로 온 몸의 감각을 깨워주는 코카-콜라

매년 겨울철 차가운 음료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을 정도로 ‘얼죽아’는 이미 대세로 자리 잡은 듯 하다. 더울 때 따뜻한 음식으로 더위를 극복하는 것과 같이 추운 겨울일수록 차가운 것으로 추위를 날려 보내자는 것. 특히 요즘 같이 따뜻한 실내 공간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을 때일수록 차가운 음료가 더욱 주목 받기 마련이다.

탄산의 짜릿함까지 더해져 마시는 즐거움과 시원한 쾌감을 높여 주는 ‘코카-콜라’가 빠질 수 없다. 더 좋은 것은 취향에 따라 다양한 코카-콜라 중 선택을 할 수 있다는 점. 칼로리에 관심이 많다면 제로 칼로리(0 Kcal)로 부담을 낮춘 ‘코카-콜라 제로’가 제격이다. 오리지널 코카-콜라의 톡 쏘는 탄산의 짜릿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일상 중 오후에 찾아 오는 나른함을 물리치고 싶을 때면 ‘커피 코카-콜라’로 온 몸의 무기력함을 날려보자. 입 안 가득 퍼지는 커피 맛 사이로 탄산의 짜릿함이 더해져 생기 있는 오후를 선사한다. 제로(0) 칼로리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궁극의 차가움을 즐기며 몸과 마음을 깨우고 싶다면 얼음이 아삭하게 씹히는 ‘코카-콜라 프로즌’을 추천한다. 상큼한 레몬향까지 더해져 지루한 일상에 활력은 물론 머리 끝까지 시원해지는 강렬한 시원함으로 움츠러든 몸을 단숨에 깨워준다. 파우치 형태로 출시돼 짜먹는 재미까지 경험할 수 있다.

시원하게 즐기는 우바반 찻잎의 달콤한 풍미,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

입 안에서 느껴지는 맛과 코 끝으로 전해지는 향긋한 풍미로 심신의 편안함을 선사하는 밀크티도 대표적인 포레스트 음료다.

‘조지아 크래프트 밀크티라떼’는 세계적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 우바산 등의 찻잎을 직접 우려내 홍차의 풍미를 살린 밀크티 제품이다. 담백한 우유를 더해 산뜻하고 깔끔한 맛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밀크티의 풍미를 즐기며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최근 가성비와 가용비를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470ml의 넉넉한 용량을 출시됐다. 기존 빈티지한 매력의 조지아 크래프트 로고 디자인에 민트색 라벨을 적용하고 찻잎을 디자인해 시각적으로도 산뜻한 기분을 경험할 수 있다.

겨울철 대표 과일 딸기 과즙에 얼음을 갈아 넣은 맥도날드 딸기 칠러

겨울철 대표 과일을 사용해 극대화된 고유의 맛과 향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료도 있다.

맥도날드의 ‘딸기 칠러’는 겨울철 과일로 각광받고 있는 딸기 과즙과 얼음을 완벽한 비율로 갈아 넣어 딸기 본연의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을 살린 아이스 음료다. 특히 딸기 본연의 영롱한 붉은 빛깔로 눈과 입을 모두 즐겁게 해준다.

겨울에 마셔야 더 맛있는 따뜻한 뱅쇼

‘얼죽아’가 트렌드라지만 겨울이면 따뜻한 음료 한 잔도 생각나는 법. 특히 겨울철에 마셔야 그 깊은 맛과 따뜻함으로 심신을 릴랙스 뱅쇼가 빠질 수 없다.

엔제리너스가 선보인 ‘체리 뱅쇼’는 달콤한 체리와 상큼한 레드와인이 만나 진하면서도 깊은 맛을 내는 뱅쇼 음료다.

카페베네도 최근 ‘로즈 뱅쇼’를 선보였다. 로즈 뱅쇼는 겨울철이면 유럽에서 즐겨 마시는 뱅쇼에 카페베네만의 레시피를 더한 제품이다. 화이트와인과 레드와인이 함유된 로즈빛의 논알콜 음료로 와인의 깊은 향미를 즐길 수 있다.

투썸의 ‘시그니처 뱅쇼’는 매년 겨울 시즌에 맞춰 소개하는 대표적인 시그니처 음료로 깊은 레드 와인의 맛과 달콤한 과일 향이 조화를 이룰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전체뉴스목록으로

네파, 사이폰 미드 다운자켓 출시
수능 도시락으로 ‘뜨거운 죽’ 추천
공동 개발 폰트 및 브랜드 호빵
오뚜기, ‘쉐이크앤팬 핫케이크 믹스’
심부전 위험 연령 80%, 증상 인지 못해
페리에 그대로, 투명하게
7일간 매일 2000원 할인

 

베베쿡, ‘기력보충 면역력 Up 이유식’ 신메뉴
스타벅스 앳홈 홀리데이 리미티드 라인 판매
아디다스 ‘3-스트라이프 위크’ 실시
‘FAVE 센서볼’ 버전업 신제품
육포 신제품, 샘표 질러 ‘빠다콘쓰·빠다갈릭쓰’
GS25, 버드와이저플래터과 딱좋은부대찌개
장년층 고함량 활성비타민 ‘비맥스 에버’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