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02월 18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갤러리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아동학대인식개선사업 ‘학대피해아동 발견 ...
식용견에 새로운 이름 선물하는 ‘#NameMe’ ...

포토뉴스
 

3% 연비절감 엔진 오일 체험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뉴스일자: 2020-02-12

한국쉘석유주식회사(대표이사 강진원, 이하 “한국쉘”)가 쉘 힐릭스의 첫 엔진오일 체험관인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를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이달 25일 오픈한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 시장을 선도하는 쉘 힐릭스 브랜드 및 최고급 제품 ‘쉘 힐릭스 울트라 0W’ 엔진오일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2014년 출시 이래 고객들에게 뜨거운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는 ‘쉘 힐릭스 울트라’ 제품을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쉘 힐릭스의 최고급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1층엔 ‘쉘 힐릭스 울트라 0W’를 체험하는 엔진오일 교환장소를 마련했다. 2층은 고객 라운지, 3층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쉘 힐릭스 고유의 기술력, 제품의 사용 혜택, 모터스포츠 파트너쉽 등을 전시해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의 전문성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조성했다.

한국쉘은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토어 1층에서 엔진오일 교환을 마친 고객들은 쉘 힐릭스 브랜드샵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10만원 상당) 뿐 아니라 사은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방문을 원하는 고객은 쉘힐릭스 보증프로그램 홈페이지 내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 (http://shew.co.kr/flagshipad) 또는 ‘쉘 힐릭스 보증’ App을 통해 사전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강진원 한국쉘 사장은 “이번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는 최고급 프리미엄 합성 엔진 오일인 쉘 힐릭스 울트라 0W의 기술력을 직접 경험 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경험한 고객들은 향후 엔진오일 교환시 가까운 ‘쉘 힐릭스 브랜드샵’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을 찾게 될 것이라 자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쉘 힐릭스 울트라는 40년 이상의 연구 개발 노력과 3,500개 특허 기술을 바탕으로 완성된 ‘쉘 퓨어플러스 기술(Shell PurePlus Technology)’로 만들어진 합성 엔진 오일이다. 원유에서 흔히 발견되는 불순물이 거의 없는 천연 가스를 순도 99.5%의 기유로 전환시켜 최대 3%의 연비 향상을 지원한다. 또한, 엔진내 마모 발생시 자율 복원 (Self-Repairing) 보호막이 형성돼 엔진을 강력하게 보호하며, 극한의 온도에서도 최상의 엔진 출력과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세한 내용은 쉘 힐릭스 강남 플래그쉽 스토어 페이지(http://shew.co.kr/flagshipad) 또는 전화 문의(1811-766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한국쉘석유주식회사



 전체뉴스목록으로

기아차, 4세대 쏘렌토 내외장 공개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 2020 운영 계획 발표
현대•기아차, 카누社와 전기차 플랫폼 공동개발
현대차, EV 콘셉트카 ‘프로페시’ 티저 공개
현대차-KSTM, ‘셔클’ 시범 서비스
3% 연비절감 엔진 오일 체험관
현대•기아차, 2020 iF 디자인상 수상

 

쌍용차, 유럽 수출 확대 위해 글로벌 마케팅 박차
SYM 공식 수입원 모토스타코리아, 차량 등록 이벤트
‘기아 레드 멤버스 신용카드 에디션2’ 출시
스팅어 전용 구독형 할부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
전기 화물차 ‘HMT101’ 네이밍 공모
‘카니발’ 론칭 및 ‘쏘넷 콘셉트’ 최초 공개
4세대 쏘렌토 티저 이미지 최초 공개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