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7월 20일 토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영상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식용견에 새로운 이름 선물하는 ‘#NameMe’ ...
희귀질환 환자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

포토뉴스
 

에어키친, 한국 서비스 개시

일본 가정집에서 요리를 배울 수 있다
뉴스일자: 2019-07-11

ZAZA주식회사가 운영하는 에어키친(airKitchen)은 한국인 여행객이 일본에서 여행할 때 현지 가정집 일본요리 교실에 참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2019년 6월부터 정식으로 개시했다고 밝혔다.

에어키친은 일본을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객이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2018년 연간방문자 수는 750만명을 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일본을 여행할 때 가장 인기있는 콘텐츠는 바로 일본요리로 최근에는 일본요리를 먹을 뿐만 아니라 직접 만들어보고 싶다는 여행객도 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러한 여행자들의 수요에 부합하기 위해 2019년 6월부터 일본의 웹서비스인 에어키친이 한국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시작하였다. 한국인 여행자는 에어키친을 이용하는 것으로 현지 가정집에 방문하여 일본인 호스트와 일본요리를 같이 만들고 먹을 수 있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마음에 드는 가정요리교실 호스트를 찜해놓고 웹으로 간단히 예약과 결제를 할 수 있다. 일본요리 만드는 법을 배울 수 있는 건 물론이며 일본인 호스트와 친해지고 일본의 일상생활에 대해 체험도 할 수 있다.

인기가 많은 요리교실에서는 교자 만들기 체험, 벤또(도시락) 만들기 체험, 스시 만들기 체험 등이 있으며, 식사시간도 포함해 3시간 정도로 구성된다. 체험 참가료는 메뉴에 따라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1인당 5000엔정도이다. 요리교실은 일본 전국적으로 있으며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는 물론 시골지역에서도 그 지역의 명물 요리를 일본인 호스트와 같이 만들고 체험할 수 있다.

평소엔 서울에서 살며 일본에 여행차 방문한 임씨는 후쿠오카에서 카라아게와 계란말이 만들기 교실에 참가했다. 임씨는 일본 가정집에서 요리를 통해 일본인 호스트와 교류할 수 있어서 이번 여행에서 가장 큰 추억이었으며, 돌아가서도 이번에 배운 요리를 만들어보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에어키친을 통해 요리교실에 참가하여 일본의 가정집에서 요리를 만들고 호스트와 친해지며, 보통 여행과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다. 요리를 좋아하거나 일본 음식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일본 문화를 체험해보고 싶은 사람은 에어키친으로 요리교실에 참여해보는 게 어떨까.

출처 : ZAZA Inc.



 전체뉴스목록으로

‘부채에 한글 이름 적어주는 캘리그라피’ 인기
신공항하이웨이, 2019 인천 섬 여행 정보지 발행
계룡산자락에 펼쳐지는 ‘신과의 만남’
서울거리예술축제 2019 자원활동가 ‘길동이’ 모집
의대생의 지옥 같은 시험기간 영상
김포시청소년수련원, 가치 향상의 열매를 맺다
에어키친, 한국 서비스 개시

 

미리 가보는 ‘국제학교 체험 스쿨링 캠프’
한국민속촌, 여름축제 ‘그해 시골 여름’ 개최
놀면서 배우는 ‘오조봇 DIY 코딩 놀이’
액티비티 문화공간 ‘팦!’과 ‘대림미술관’이 만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2019 국가서비스 대상
녹색교육센터, ‘와숲’ 캠프 실시
별마당도서관, 대형 서가 담은 ‘별마당 굿즈’ 출시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