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연예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희귀질환 환자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
환경실천연합회, 소형 폐가전 재활용 캠페인

포토뉴스
 

하이네켄, 배우 남주혁과 썸머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새롭고 신선한 시각을 위트 있게 그려내
뉴스일자: 2019-06-11

세계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배우 남주혁과 함께 ‘여름의 모든 순간(Every Summer Moment)’을 담은 썸머 캠페인 광고영상을 선보인다. 하이네켄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일상과 계절의 특별함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즐길 줄 아는 ‘모든 순간’에 하이네켄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은 10일 공개되는 2편의 TV 광고 영상을 필두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하이네켄 공식 SNS 채널에서 다양한 에피소드를 순차 공개해 국내 소비자와 올여름을 함께한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특별한 여름을 계획하지만 순조롭지만은 않은 남주혁의 일상에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만의 위트 있는 메시지를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썸머 캠페인 TV 광고영상 속 남주혁은 친구들과 여름휴가로 해외여행을 떠나지만 소나기로 실내에만 있게 되거나(레인 샤워 Rain Shower 편), 친구의 홈파티에 초대받아 맛도 모양도 특이한 요리를 마주해도(마스터 쉐프 Master Chef 편) 그 속에서 자신만의 시각으로 즐거움을 만끽한다. 계획대로 완벽하게 실현하지 못하고 예기치 못한 상황에 직면하더라도 하이네켄과 함께라면 한결 가볍고 유쾌하게 매 순간을 즐긴다는 스토리다. 다채로운 스토리의 영상은 ‘하이네켄 썸머 캠페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이네켄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허재석 상무는 “1mm만 다르게 생각해도 일상이 즐거워진다는 하이네켄만의 신선하고 재치 있는 시각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예정”이라며 “Z세대, 밀레니얼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고, 친근하면서도 도전적인 필모그래피를 보유한 배우 남주혁 씨가 하이네켄이 새롭게 제안하는 일상의 즐거운 전환점을 표현하기에 제격이라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현재 하이네켄은 이번 썸머 캠페인 중 하나로 이마트, 홈플러스를 포함한 전국 대형 마트에서 12캔으로 구성된 330ml 용량의 맥주를 ‘하이네켄 쿨러백(Cooler Bag)’과 함께 판매 중이며 여름 시즌 동안 소비자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 세계 192개국에서 만날 수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하이네켄은 146년의 세월 동안 품질과 맛에 대한 노력을 끊임없이 지속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소비자들에게 동일한 맛과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고 있다.

출처 : 하이네켄



 전체뉴스목록으로

프로듀스X101, 방송채널 STI지수 1위
‘녹두꽃’ 윤시윤, 눈빛이 미쳤다
‘보좌관’ 유성주, 삼일회 총무 이창진으로 첫 등장
‘아스달 연대기’ 김지원, 눈빛으로 시청자 사로잡다
2019 썸머 뮤직 스타디움 6월 22일 개최
박보검 팬클럽 보검복지부, 소아암 치료비 기부
트와이스 팬, 소아암 치료비 기부

 

‘아스달 연대기’ 김지원이 그려내는 ‘탄야’의 서사
‘몰숀 X 신민아 팬 사인회’ 개최
방탄소년단 지민 팬, 소아암 어린이 돕기 헌혈증 기부
배우 추자현, 대한사회복지회에 결혼식 축의금 기부
하이네켄, 배우 남주혁과 썸머 캠페인 광고 영상 공개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문화공연 개최
가수 듀자매, 신곡 ‘뽕짝소녀’ 틱톡에서 선공개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