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21일 금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사회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식용견에 새로운 이름 선물하는 ‘#NameMe’ ...
희귀질환 환자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

포토뉴스
 

네파 키즈, 온 가족 수상안전교육 참가자 모집

4인 가족 오션월드 입장권 및 왕복교통편 제공
뉴스일자: 2019-06-05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 키즈가 오는 7월 6일(토)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오션월드에서 진행되는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안전지킴이 3기’의 참가자를 23일(일)까지 네파몰과 전국 네파키즈 매장을 통해 모집한다고 밝혔다.
네파 키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은 여름철 가족 단위로 수상 레저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초등학교에서도 의무화 수업으로 확대됨에 따라 어린이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과 안전에 대한 의식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로 3년째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아이는 물론 부모들에게도 해마다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네파몰 또는 전국 네파 키즈 매장에서 올해 네파 키즈 래시가드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참가 응모권을 제공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1팀 당 4인 가족 기준, 총 40팀(160여 명)에게 혜택이 주어지게 된다. 프로그램은 수상사고 발생시 스스로 생명을 지킬 수 있는 생존수영 교육과 더불어 전문강사가 알려주는 수영영법 교육, 응급상황 발생 시 대처할 수 있는 구급법 교육까지 다양하게 구성될 예정이다.
네파 키즈는 수상안전교육과 함께 4인 가족의 오션월드 입장권과 구명조끼 대여권을 증정하고 서울및 경기에서 오션월드를 오가는 왕복교통편도 준비해 어린이들이 직접 교육 받은 대로 안전하게 가족들과 물놀이를 즐기는 체험 시간도 함께 제공한다. 교육을 완료하면 수료증과 함께 네파 키즈의 비치볼, 물놀이 시 떨어진 체력을 비축할 수 있는 다과가 담긴 특별 패키지도 받을 수 있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전무는 “올해로 3년째 진행하는 네파 키즈의 수상안전교육은 아이들이 즐겁고 자유롭게 물놀이를 즐김과 동시에 수상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스스로 대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만큼 교육에 직접 참가한 아이들은 물론 부모들에게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며 “특히 올해는 4인으로 가족 구성원수를 확대하고, 장소도 가족 물놀이 메카로 유명한 오션월드에서 진행하는 등 행사 규모 및 혜택을 늘린 만큼 이번 수상안전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출처 : 네파 키즈



 전체뉴스목록으로

알바생 19.2% ‘휴게시간도 없이 일한다’
밀레니얼에게 일의 의미를 묻다
보이스피싱 사기, 전 정부 차원 대책 시급
박사학위자 크게 늘어나도 일자리 제한적
바이오매스 에너지제도 개선 시급
성 경험 청소년의 첫 성 경험 연령 만 13.6세
알바몬X노사발전재단, 알바생 대상 노동인권 교육

 

KMI한국의학硏, 피해자지원협회 감사패 받아
신안산대학교가 여는 안산지역 일자리창출 시대
대한변리사회, 기술심리관 좌석 원위치 촉구
2030세대 취업은 ‘필수’ 결혼은 ‘선택’
서울의 모든 것을 상상하라... 서울스토리 공모전
혁신도시 공공기관 업무·체육·편의시설 개방
70세까지 연장하다 정년 폐지로 나가야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