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6월 19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국제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희귀질환 환자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
환경실천연합회, 소형 폐가전 재활용 캠페인

포토뉴스
 

백만 요르단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 발족

정부 현대화 위한 아랍에미리트-요르단의 전략적 파트너십
뉴스일자: 2019-06-04

‘백만 요르단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 출범식이 요르단의 수도 암만에서 정부 현대화를 위한 아랍에미리트와 요르단 간의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알 후세인 빈 압둘라 2세 왕세자가 후원하고 직접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 출범식에는 내각미래부 장관인 모하메드 빈 압둘라 알 게르가위 경이 이끄는 고위급 아랍에미리트 사절단이 참석했다.

‘백만 요르단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는 암호화 분야의 요르단 젊은이들이 컴퓨터 과학의 급격한 발전을 따라잡고 일자리 시장에서 경쟁력을 강화하도록 훈련시킬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으며 이들이 국가의 미래 수요를 충족시키는데 필요한 도구로 무장하고 요르단 디지털 경제의 발전에 앞장서는 한편 현재 아랍세계가 겪고 있는 디지털 격차의 가교 역할을 함으로써 요르단을 암호화 분야에 관한 한 가장 앞서가는 나라 중 하나로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이니셔티브는 아랍에미리트의 부통령 겸 수상이자 두바이 통치자 셰이크 모하메드 빈 라시드 알 막툼에 의해 출범되어 지난 시절의 위대함으로 아랍 문명을 재건하는 데 기여하고 지역의 위상을 높이는 한편, 세계 무대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열망하는 ‘백만 아랍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에서 영감을 얻었다. 또한 젊은이들 사이에 혁신을 자극하고 이들의 역량을 위해 투자하는 한편 지식 기반 경제를 구축하는 데 있어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도록 힘을 실어줄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기도 하다.

왕세자 재단이 관리하고 마이크로소프트, 유다시티, 페이스북 및 베이트닷컴과의 협력하에 진행되고 있는 ‘백만 요르단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에는 다양한 영역에서 디지털 기술을 개발하는 데 관심 있는 요르단 젊은이들에게 무료 훈련 과정을 제공하는 온라인 플랫폼 출범이 포함되어 있다.

암호화와 관련된 학생과 교육자 및 전문가 공동체를 위한 가상의 본거지를 창출하는 이 플랫폼의 특징으로는 성공적인 참여자들에게 학점을 인정해주는 온라인 코딩 과정은 물론 코딩에 관심 있는 사람들을 위한 e-포럼, 그리고 이수한 졸업생들이 지원할 수 있는 코딩 일자리 목록 등을 들 수 있다. 또한 이 과정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인 학생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된 훈련 프로그램의 장학금을 받을 수 있다.

향후 이어지는 단계에서는 이 이니셔티브가 무료로 제공하는 6개월간의 고급 훈련 과정을 통해 특출한 졸업생들이 세계 수준급의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졸업생들은 세계적으로 인정되는 코딩 인증서를 받게 된다.

출처 : AETOSWire 
 



 전체뉴스목록으로

비자의 센서리 브랜딩 요소, 백만 넘는 POS 도달
남북미의 1억7000만명이 수면 무호흡증
비자와 웨스턴 유니온, 글로벌 자금 이전 현대화
백만 요르단 암호전문가 이니셔티브 발족
밀레, 2000만번째 식기세척기 생산
몰도바, 투자 통한 시민권 취득 1차 신청 접수 완료
파일럿 글로벌 외국항공사 취업 시대 온다

 

OECD 교통장관 한 자리에… ITF 장관회의
네스프레소, ‘리바이빙 오리진’ 커피 출시
P&G, 팜 오일 서플라이 체인의 환경 영향 개선 협력
도쿄도, 대만·말레이시아에 도쿄관광사무소 설치
22세기 그룹, 키진과 대마·대마초 유전자 개발 협약
뇌물에 대한 중국인과 미국인의 인식 차이 밝혀
반려동물과 함께 비행할 수 있는 전문 솔루션 비스타펫

 


010라인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