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9월 22일 일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미디어

기업 75.1% ‘신입직 채용 시 학벌 고려’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식용견에 새로운 이름 선물하는 ‘#NameMe’ ...
희귀질환 환자 위한 ‘착한걸음 6분걷기 캠페...

포토뉴스
 

LG V50 ThinQ, 미국시장 상륙

미국 이동통신사 스프린트 통해 글로벌 첫 출시
뉴스일자: 2019-06-02

LG전자가 세계 최대 프리미엄 시장인 미국에 5G 스마트폰 LG V50 ThinQ를 출시하며 5G 스마트폰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LG전자는 현지 시간 5월 31일 미국 이동통신사 ‘스프린트’를 통해 LG V50 ThinQ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을 제외하면 글로벌 첫 출시다. 애틀랜타, 캔자스시티, 댈러스, 휴스턴을 시작으로 시카고, LA, 뉴욕, 피닉스, 워싱턴D.C 등 스프린트의 5G 통신환경이 구축되는 9개 도시에 순차적으로 공급한다.
 
LG V50 ThinQ는 퀄컴의 최신 AP와 5G 모뎀을 탑재해 5G 환경에서 최고 수준의 속도를 구현한다. △하이파이 쿼드DAC(Digital to Analog Converter)와 DTS:X가 제공하는 명품 사운드 △보다 강력해진 펜타카메라 등 고객이 5G의 다양한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멀티미디어 성능까지 두루 갖췄다.
 
LG전자는 스프린트와 핀란드 모바일게임 스트리밍 기업 ‘해치’가 협업해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하는 등 현지 사업자들이 5G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어 LG V50 ThinQ의 탁월한 멀티미디어 성능이 미국 소비자들로부터 빠르게 인정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출시 전부터 이어진 현지 언론의 기대감도 높다. ‘디지털트렌드’는 “LG V50 ThinQ의 ‘V’가 비디오를 상징하는 만큼 스마트한 촬영 기능이 기대된다”며 LG V50 ThinQ의 카메라 성능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또 ‘비지알(BGR)’은 “LG V50 ThinQ는 엄청난 카메라를 세 개 갖췄지만 카툭튀 없이 매끈한 후면을 자랑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시장조사기관 SA(Strategy Analysis)에 따르면 북미 스마트폰 시장은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 침체에도 불구하고 지난해보다 소폭 성장하며 연간 1억6000만대 규모에 육박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지난해 북미 스마트폰 시장에서 15%대 점유율로 5년 연속 두 자릿수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는데 이는 LG 스마트폰 사업이 세계 최대 규모의 선진 시장에서만큼은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이라는 의미가 있다.
 
현재 글로벌 스마트폰 시장에 완성도 높은 5G 스마트폰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가 제한적인 상황임을 감안하면 뛰어난 성능과 완성도를 갖춘 LG V50 ThinQ의 글로벌 시장 연착륙은 전체 LG 스마트폰 브랜드 이미지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LG전자는 한국과 미국을 시작으로 이태리, 스페인, 스위스, 영국, 호주 등 5G 통신환경이 구축되는 글로벌 주요 국가에 LG V50 ThinQ를 순차 출시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단말사업부장 이연모 전무는 “최고 수준의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LG V50 ThinQ를 앞세워 새로운 모멘텀을 맞는 스마트폰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LG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동영상 플레이어 위장 ‘블루크랩’ 랜섬웨어 주의
채플린게임, '가온' iOS 이용자 대상 보상 실시
신개념 IT 디지털포렌식 이용한 이색 창업 기회
가장 많은 e스포츠 대회는 ‘PUBG’
스마트기기 보급 확대, 모바일 생체인식 시장 확대
에이수스, PC방 창업 프랜차이즈 스타덤 PC방과 MOU
아하, 구글애널리틱스 지식공유관 공식 개설

 

SSL 보안서버 인증서 최장 사용 기간 유지 결정
SK텔레콤, 5G 초고화질 영상통화 ‘콜라 2.0’
네트워크 취약점 드러내는 모바일 폰 해킹
‘씨앗’ 공공클라우드 이용계약 실적 27% 증가
건강검진 에버헬스 연동 AI 챗봇 ‘하티’ 출시
트위터 이용자는 ‘빅마우스’
LED TV와 차원 다른 올레드 TV 광고 온에어

 


010라인
3주간 집밥 먹기에 도전하는 ‘#7린지 이벤트’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