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2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영업

[경제] 한국 기업 수익성, 주요국 중 최하위 수준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따뜻해 마스크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포토뉴스
 

콜맨코리아, 60팀의 가족과 함께한 2018 우아캠 시즌2

캠핑 입문 가정 대상으로 즐겁고 건전한 캠핑 문화 체험
뉴스일자: 2018-09-20

글로벌 아웃도어 캠핑 브랜드 ‘콜맨(Coleman)’이 소비자에게 캠핑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우리 아이와 함께하는 첫 캠핑(이하 우아캠) 시즌2’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쳤다.

우아캠은 캠핑을 어렵게 생각하거나 번잡한 과정으로 인식해 주저하는 패밀리 초보 캠퍼들에게 쉽고 재미있는 캠핑 입문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경기 여주에 위치한 ‘참숯마을 오토 캠핑장’에서 1박 2일로 진행된 우아캠은 가정의 달인 5월 1기 15가족을 시작으로 캠핑 성수기인 6월과 8~9월에 걸쳐 월 1회씩 총 4회, 60팀의 가족과 함께했다.

우아캠 시즌2의 프로그램은 캠핑 입문자 가족을 위해 장비 교육부터 캠핑 먹거리와 놀거리에 이르기까지 캠핑 전 과정을 경험해 볼 수 있게 구성됐다. 텐트와 타프(그늘막) 등 기본 캠핑 장비에 대한 교육을 시작으로 가족이 사용할 텐트를 직접 설치하기도 했으며 화재 사고의 위험이 높은 랜턴과 스토브를 안전하게 사용하는 방법 등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또한 캠핑 요리 전문가를 초빙해 캠핑 요리 레시피를 전수해 참가 가족들이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기는 시간도 이뤄졌다. 자녀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는 가족 문패 만들기와 수상 운동회, 모닥불 토크 등 개별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특히 모닥불 토크에서는 가족들이 사연을 발표하며 가족 간의 유대감을 높이는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받았다.

우아캠에 참가한 한 가족은 평소 가족과 캠핑을 즐기고 싶어도 필요한 장비가 뭔지, 아이들과 안전한 캠핑을 즐기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몰라 쉽게 도전하기 어려웠다며 우아캠은 캠핑에 필요한 필수 장비를 콜맨에서 준비해주고 설치법부터 캠핑을 즐기는 방법까지 모두 알려주어 캠핑 초보자가 캠핑에 쉽게 입문할 수 있는 계기를 제공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우아캠 캠페인 공식 협찬사로는 백설과 산들애, 너프건, UCC 커피, 츄파춥스, 메디폼, 코디, 컬처렐 등의 브랜드들이 참여해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

콜맨코리아 마케팅팀 한대웅 이사는 “콜맨코리아는 2008년부터 ‘콜맨 캠핑 스쿨’을 매년 진행해 왔다며 2019년에도 글로벌 캠핑 리딩 브랜드로서 우아캠과 같이 소비자가 캠핑을 체험할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건전한 캠핑 문화 구축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출처 : 콜맨코리아



 전체뉴스목록으로

키오스크코리아, 초 고화질 곡면형 art LED 전광판 구축
SK텔레콤, 0순위 여행 전시회
튜더,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매장 오픈
LG화학, 마포대교에 밤섬생태체험관 개관
G마켓, ‘마미손 굿즈 기획전’ 연다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델리 오픈
풀무원녹즙, 전 제품 친환경 패키지로 변경

 

스타필드, 국내 최초 도그라운지 설치
아몬드 브리즈,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 공개
도유리하우스, 이연복·에드워드 권 셰프 크리스마스 디너쇼
샘표, 스페인 ‘K-푸드 로드쇼 2018’ 참가
GS25, 유어스이천쌀밥정식도시락 출시
LG전자, 프리츠 한센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
희연재, 커피 디지 체인사업본부와 MOU체결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