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5월 21일 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산업

[정보통신] 인공지능 개발 트렌드와 진화 방향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대학 내 음주 문화 개선 ‘인정팔찌’ 캠페인

포토뉴스
 

LG G7 ThinQ, 외신들로부터 호평 잇따라

고화소, 초광각, 아웃포커싱까지 갖춘 괴물
뉴스일자: 2018-05-15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 LG G7 ThinQ가 해외 언론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해외 언론들은 업그레이드된 오디오, 배터리, 카메라, 디스플레이 등 스마트폰의 핵심 기능과 생활의 편리함을 더한 AI에 주목했다.

IT 전문매체 <폰아레나(PhoneArena)>는 카메라에 대해서 “전작 대비 화소, 조리개 등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으며, 광각의 왜곡까지 줄였다”며 “전·후면 카메라로 아웃포커싱 기능까지 갖춘 괴물 같은 카메라 폰(a beast of a camera phone)”이라고 극찬했다. <엔가젯(Engadget)> 또한 “초광각 카메라는 그랜드 케년의 웅장함까지 담을 수 있어 유용하다”고 평가했다.

<디지털트렌드(DigitalTrends)>는 “색상, 디테일, 온도 면에서 화질이 뛰어났던 전작조차도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라며 우수한 디스플레이에 주목했다. 美 유력매체 <포브스(Forbes)>도 “최대 1,000니트라는 깜짝 놀랄만한(jaw-dropping) 밝기로 강렬한 햇빛 아래서도 선명하게 볼 수 있어 매우 유용하다”고 밝혔다.

<디지털트렌드>는 테이블, 상자 등 속이 비어 있는 곳에 올려 놓기만 하면 강력한 저음을 구현하는 붐박스 스피커에 대해서 “음악 애호가들이라면 붐박스 스피커에 감사해할 것”이라고 호평했다.

디자인에 대해서는 6.1인치 대화면을 담았으면서도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으로 정제되고 깔끔한 멋이 돋보인다는 평이 주를 이뤘다. <엔가젯>은 가장 먼저 “제품을 감싸고 있는 메탈 프레임은 부드러운 곡면으로 설계돼 편안한 느낌을 준다”고 말했다. 특히 라즈베리 로즈 색상의 LG G7 ThinQ를 보고 “완전히 사랑에 빠져버렸다(absolutely fell in love)”며 열정의 장밋빛 컬러를 극찬했다. <폰아레나>는 “지난 해 G6의 디자인이 메탈과 유리로 구성된 현대적인 디자인이었다면, LG G7 ThinQ는 모든 면에서 정제된 디자인을 뽐낸다”라고 평가했다.

美 유력 IT 매체 <안드로이드헤드라인(Androidheadline)>은 이달 최고의 안드로이드 폰 중 하나로 LG G7 ThinQ를 꼽으며 “새로운 스마트폰을 구매하려고 한다면 LG G7 ThinQ를 반드시 고려해야 한다”라고 추천했다.

LG전자는 18일 국내에서 가장 먼저 LG G7 ThinQ를 출시한다. 역대 최다 규모로 체험 부스인 ‘LG G7 ThinQ 스퀘어’를 운영하고 전국 3,000여 판매점에도 체험 공간을 마련해 보다 쉽게 고객들이 직접 만져볼 수 있게 한다. △브랜드에 상관없이 기존 사용하던 스마트폰이 프리미엄 제품이라면 LG G7 ThinQ 구매 시 최고 수준의 중고 보상을 하는 ‘LG 고객 안심 보상 프로그램’, △구매 후 1년 동안 액정이 파손될 경우 한 차례 무상 교체와 LG 베스트샵 멤버쉽 5만 포인트를 주는 예약 판매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LG전자 단말사업부장 하정욱 전무는 “LG G7 ThinQ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핵심 기능과 차별화된 AI로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출처 : LG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KT, NB-IoT 기반 ‘우리 아이 위치 알림이’ 출시
삼성SDS, 클라우드 대외 사업 본격 추진
갤럭시 S9 · 갤럭시 S9+, 버건디 레드·선라이즈 골드 출시
삼성 패밀리허브, 인간공학디자인상 ‘그랑프리’ 수상
더 넉넉하고 더 편리해진 LG 트롬 미니워시
LS전선, HVDC 케이블 공인인증 완료
프리미엄 로봇청소기의 새 기준 ‘LG 코드제로 R9 씽큐’

 

LG G7 ThinQ, 외신들로부터 호평 잇따라
LG전자, ‘플레이엑스포’서 IT 기기 대거 공개
SK텔레콤, ‘G7’ 예약 고객에게 ‘누구 미니’ 제공
현대로템, 터키 UIC 세계고속철도대회 참가
LG전자, 고효율•고성능 앞세워 북미 LED 조명시장 공략
LG전자, ‘메리디안’과 공동 개발 '사운드바' 출시
삼성전자, 이미지센서 신제품 ‘아이소셀 슬림 3P9’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