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18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경제

현대차, 광주합작법인 사업참여의향서 제출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대학 내 음주 문화 개선 ‘인정팔찌’ 캠페인

포토뉴스
 

삼성전자 맞춤형 마케팅, 브라질 대형 TV 시장 이끈다

65인치 이상 TV 판매,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
뉴스일자: 2018-05-07

삼성전자가 급성장하는 브라질 대형 TV 시장 선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올해 1분기 브라질에서 삼성전자의 65인치 이상 TV 판매는 전년 동기 대비 무려 3배나 늘어났다.
 
삼성전자는 브라질 TV시장에서 41%의 점유율로 1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특히 65인치 이상 시장에서는 58%의 점유율을 기록해 압도적인 위상을 구축하고 있다(1분기, 금액 기준).
 
65인치 이상 TV를 구매한 브라질 소비자 2명 중 1명은 삼성 제품을 선택한 셈이다.
 
삼성전자는 이 같은 대형 TV 성장세에 맞춰 ‘축구의 나라’ 브라질 소비자들의 정서를 반영한 ‘현지 특화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삼성전자 브라질 법인이 지난달 공개한 ‘Emotion for Strong Hearts(가슴을 뛰게하는 감성)’라는 제목의 홍보 동영상이 그 대표적 사례다.
 
이 영상은 60·70·80년대 월드컵 우승의 주역인 지쿠(Zico), 히벨리누(Rivellino), 자이르지뉴(Jairzinho) 등 브라질 축구 영웅들과 현 브라질 국가대표팀 치치(Tite) 감독이 출연한 총 3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UHD TV와 연계한 스토리를 친근감 있게 풀어내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영상에서 각 시대별 축구 스타들은 현역 시절의 후일담을 TV 스크린 크기를 나타내는 숫자 65·75·82와 연결해 들려 준다.
 
이 과정에서 삼성 UHD TV의 대화면 제품이 역동적인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때 현장에 있는 듯한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냈다.
 
또한 삼성전자의 대형 UHD TV가 브라질인들의 축구에 대한 열정을 배가시킨다는 의미까지 전달함으로써 큰 공감을 불러 일으켜 유투브 공개 보름 만에 90만뷰를 돌파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브라질에 판매되고 있는 UHD TV에 축구 등 스포츠 경기 시청에 특화된 ‘스포(Spor)TV’ 앱도 탑재했다.
 
‘스포(Spor)TV’ 앱은 스포츠 경기를 4K 초고화질 화면으로 실시간 시청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시보기’ 기능도 제공해 언제든 생동감 넘치는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앱을 통해 스포츠 경기를 시청하면서 경기와 출전 선수 정보, 팀 전적 등을 볼 수 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박경철 상무는 “브라질은 축구 열기만큼 대형 TV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와 수요가 빠르게 확대되는 지역”이라며 “현지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TV 판매에 집중하고 브라질 시장에서 ‘초대형 TV=삼성전자’라는 이미지를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삼성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인도, 모디 정권의 시장친화 정책 정착중
LG 생활가전, ‘올해의 녹색상품’ 最多
소기업·소상공인 71.7%, 여름휴가철 체감경기 한파
잡코리아X오마이스쿨, 본격 글로벌기업 탐구 인터뷰
신입직 구직자 40% ‘인턴십 했다’
산업부, 2분기 21개 기업에 660여억원 지원
한미 정책금리 역전, 신중한 금리정책 필요

 

CJ푸드빌 빕스, ‘워라밸’ 실현을 위한 실속 제안
오마이스쿨 · 잡코리아, ‘조승연의 잡캐스트’ 론칭
금감원, 금융혁신안 제시보다 반성이 먼저다
삼양패키징, 국내 음료 업계 최초 ‘무이 할랄 A등급’
상반기 알바 채용공고 多 업종 1위, 커피전문점
서울메트로9호선 · 농협정보시스템 · 육군본부 등 채용
한전-전기공사업계 유착 비리 근절 위한 청원서 전달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