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9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미디어

[경제] 한국 기업 수익성, 주요국 중 최하위 수준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따뜻해 마스크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포토뉴스
 

삼성 QLED TV, 독일서 역대 최고 TV로 평가

AV 전문 평가지 창간 이래 최고점 받아
뉴스일자: 2018-05-06

2018년형 삼성 QLED TV가 독일뿐 아니라 유럽 지역에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AV 전문 평가지 ‘비디오(Video)’로부터 역대 최고 TV라는 평가를 받았다.
 
최근 ‘비디오’지는 삼성 QLED TV Q9F 모델이 매체 창간 이래 최고점인 937점을 받았다고 발표했으며 이 기록은 2017년형 QLED TV가 받은 최고점 920을 다시 한번 뛰어 넘은 것이다.
 
‘비디오’지는 “완벽한 화질을 표현하는 기술(The Art of the Perfect Picture)”이라는 제목의 기사에서 삼성 QLED TV를 △화질 △디자인 △기능과 사용성 등 모든 면에서 뛰어난 올해 최고 TV로 소개했다.
 
특히 △매우 깊고 디테일한 블랙 △엄청난 밝기 △높은 명암비 △최고의 컬러 등을 높이 평가하며 “진정으로 숨막히는 감각의 향연”을 보여준다고 극찬했다.
 
디자인 관련해서는 TV가 꺼져 있을 때 날씨·뉴스 등 생활정보를 알려 주고 액자처럼 활용 가능한 ‘매직스크린’이 아무 의미 없는 커다란 스크린을 재해석함으로써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더 가치 있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논평했다.
 
또한 전원선과 주변 기기의 선을 하나로 합친 ‘매직케이블’에 대해서는 “QLED TV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또 하나의 혁신”이라고 언급했다.
 
기능과 사용성 측면에서는 △모바일 연동과 초간편 TV 세팅 △필요한 정보들을 한 화면에 통합한 UI △빅스비 기반 음성인식 등에 대해 “환상적인 기능들을 사용자가 직관적이고 빠르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적용”했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삼성 QLED TV는 ‘비디오’지로부터 2년 연속 △‘레퍼런스(Reference)’ △‘이노베이션(Innovation)’ △‘하이라이트(Highlight)’ 등 3개 어워드를 동시에 수상하며 3관왕을 차지했다.
 
‘레퍼런스’는 최고의 화질을 자랑하는 TV 제품에, ‘이노베이션’과 ‘하이라이트’는 TV뿐만 아니라 평가 대상이 되는 전 제품 중에서 혁신성이 뛰어나고 주목할 만한 제품에 수여하는 상이다.
 
삼성 QLED TV는 퀀텀닷을 기반으로 한 최고의 디스플레이 기술로 뛰어난 밝기와 블랙, 디테일 표현으로 밤과 낮 구분 없이 어떤 환경에서든지 원본 그대로의 선명한 화질을 표현해 준다.
 
삼성 QLED TV는 지난 3월 출시 이후 미국을 비롯해 영국·북유럽 등의 전문 리뷰 매체로부터 지속적으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HD구루(HD Guru)’·‘AVS 포럼(AVS Forum)’뿐만 아니라 영국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왓 하이파이(What Hi-Fi)’·‘테크레이더(TechRadar)’·‘스터프(Stuff)’, 노르웨이 ‘테크노(Tek-no)’, 덴마크 ‘리드 앤 빌드(Lyd&Bilde)’ 등 유럽 각국의 전문가들이 삼성 QLED TV를 ‘올해 최고의 TV’로 손꼽았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추종석 전무는 “삼성 QLED TV는 화질은 물론 디자인, 기능과 사용성 등 TV가 갖춰야 할 것을 모두 충족시킨 100% TV”라며 “세계 각지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에 대한 세밀한 연구가 결실을 맺은 것”이라고 말했다.

출처 : 삼성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SK텔레콤, 금융감독원과 AI 활용한 보이스피싱 차단
블록체인 시장 발전은 투자자의 신뢰 필요
SK텔레콤, 자사 빅데이터 활용 노하우 나눈다
채플린게임, ‘우리동네야구단’ 연말연시 감사이벤트
세계 지도에 혁신적 위치 정보 접목
행안부, 공공앱 771개 중 139개 폐기 실시
5G 대역폭 선택으로 5650억달러 글로벌 GDP 창출

 

국가별 수요에 맞는 콘텐츠의 유연성 필요
하이퍼커넥트, 연매출 1000억원 돌파
마크.스페이스, 플랫폼 3단계 론칭 계획 공개
KT, 북유럽 통신 사업자 대상 글로벌 5G 리더십 전파
SK텔레콤, 신규 음악 플랫폼 FLO 출시
삼성전자, SW 인재 1만명 양성
중국 베이징 쇼오두 영화관에 오닉스 스크린 첫 도입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