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18일 수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생활

현대차, 광주합작법인 사업참여의향서 제출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대학 내 음주 문화 개선 ‘인정팔찌’ 캠페인

포토뉴스
 

2주 만에 핫바디 만드는 ‘모델 체간근’의 비밀

누구나 요요 없이 살 빠지는 체질로 다시 태어난다
뉴스일자: 2018-04-12

일본에서 출간되자마자 아마존 베스트셀러 1위로 올라선 화제의 다이어트 책이 드디어 국내에 소개됐다.

북라이프가 세계적인 탑 모델들이 몸매를 유지하는 비결인 체간근을 단련하는 궁극의 다이어트법을 담은 ‘체간 리셋 다이어트’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일본을 대표하는 모델, 연예인, 미인대회 참가자의 몸매를 아름답게 바꿔주는 바디 메이크 트레이너이자 ‘체간 리셋 다이어트’의 저자 사쿠마 겐이치는 아름답고 균형 잡힌 몸매를 만들려면 ‘체간근’을 키워야 한다고 말한다. ‘체간’이란 척추동물의 몸 가운데 축을 이루는 부분으로 머리부터 허벅지 위쪽까지 해당된다. 체간의 다양한 근육을 사용하면 등이 꼿꼿해지고 골반이 바로 서면서 바디라인이 살아난다. 일반인은 평소에 사용할 일이 별로 없지만 늘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 하는 모델들은 이곳의 근육이 탄탄한 덕분에 항상 날씬한 몸매를 유지할 수 있다.

체간 리셋 운동은 총 5가지 동작으로 이루어진다. 5가지 동작을 1분씩, 한 번 운동할 때마다 5분만 투자하면 된다. 이 운동으로 평소처럼 생활하기만 하면 지방이 하루 종일 연소되는 체질로 변할 뿐 아니라 원하는 곳부터 날씬해진다.

체간근을 사용하면 등이 꼿꼿해지고 골반이 바로 서면서 바디라인이 살아나 자세가 아름다워진다. 몸매가 일직선으로 바로잡히면 새우등과 거북목도 사라진다.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 조절은 필수다. 다이어트 후에 일반적인 식단으로 되돌아오거나 운동을 멈추면 순식간에 체지방이 쌓이고 근육량이 줄어든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는 습관적으로 사용하는 근육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운동을 쉬어도 일상생활에서 근육량이 줄지 않고 그대로 유지된다.

체간 리셋 다이어트는 건강까지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운동법이다. ‘체간 리셋’에 성공하면 목과 어깨 관절이 곧바로 바르게 바뀐다. 목과 어깨 결림 때문에 생기는 두통도 사라진다. 자세 교정으로 내장 기관의 위치가 바로잡히면서 소화·흡수 기능이 좋아져 변비가 사라지고 손발 냉증 역시 완화된다.

국내에서도 출간하자마자 SNS 상에서 ‘체간 리셋 다이어트’ 체험 후기가 속속 나타나고 있다. 수많은 다이어트 요법에 지친 당신. 다가오는 올 여름을 대비해 쉽고 간단한 ‘체간 리셋 다이어트’에 도전해보는 건 어떨까.

출처 : 북라이프



 전체뉴스목록으로

샘표, 비법재료 만능냉육수 출시
이브자리, 여름용 구스다운 이불 ‘마린’
간편 보관·이용 가능 편의형 용기 ‘매일 햇반 박스’ 출시
배상면주가, 홈술, ‘느린마을막걸리 & 육전’ 온라인 판매
패션 아이템 마플, 커스터마이징 플랫폼으로 인기 몰이
KFC, ‘오리지널치킨’ 통살로 만든 ‘오리지널 버거’ 출시
한국야쿠르트, 건강한 한 끼 식사 ‘잇츠온 프로그램’

 

망고바의 끝판왕 ‘인투더망고바’ 출시
지나친 잇몸노출 개선 위한 치아교정 특허
성인남녀 68%, 여름 맞아 ‘다이어트 중’
쌀로 만든 간편식 레시피로 우승상금을 노려라
동원F&B, 덴마크 얼려먹으니 더 좋은 우유
예비 및 신혼부부 대상 ‘슬로우 웨딩 특별전’
시골투어, 농가맛집과 떠나는 치유체험 팸투어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