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02월 22일 금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영업

[경제] 한국 기업 수익성, 주요국 중 최하위 수준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따뜻해 마스크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포토뉴스
 

비비고, 평창 동계올림픽 홍보 부스 운영

준비한 물량 완판되는 좋은 반응
뉴스일자: 2018-02-13

CJ제일제당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개막에 맞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한식을 알리는 행사를 실시했다.

CJ제일제당은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강원도 원주에 위치한 오크밸리에서 <비비고>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Bibigo Tasty Road to Pyeongchang’이라는 테마로 선보인 이번 부스에서 방문객을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는 물론 <비비고>의 다양한 제품을 소개했다.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메뉴도 선보여 인기리에 판매됐다. ‘비비고 한섬만두’를 활용한 황태사골한섬만두국 등 한식 메뉴는 물론, ‘비비고 남도떡갈비’를 활용한 비비고떡갈비햄버거, ‘비비고 수교자’를 활용한 비비고팝만두푸틴 등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서양식에 한식재료를 접목한 메뉴도 함께 준비했다.

이번에 선보인 메뉴들은 준비한 물량이 모두 판매될 정도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황태사골한섬만두국과 비비고떡갈비햄버거가 인기를 끌었고, 대다수가 한식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국물과 만두 모두 건강한 느낌이다’, ‘햄버거 패티를 한식으로 만드니 색다르다’ 등의 반응이 많았다.

부스 운영과 더불어 오크밸리 곳곳에 <비비고>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진행했다. 오크밸리 콘도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판매하는 메뉴에 ‘비비고 만두’를 추가한 특별 메뉴를 선보였다. 콘도 내 슈퍼마켓에 <비비고> 제품으로만 구성된 특별 매대를 만들고 리조트 곳곳에 브랜드 광고를 선보이는 등 브랜드 알리기에 힘썼다.

CJ제일제당은 14일부터 5일간 <비비고> 홍보 부스를 추가로 운영할 계획이다. 대회 열기가 점점 고조되는 시점이라 방문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돼 더욱 효과적으로 <비비고>와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CJ제일제당 <비비고> 마케팅 담당 김일두 부장은 “지난해 THE CJ CUP을 후원하며 세계적인 스포츠 대회를 통해 한식을 알렸던 경험을 살려 이번 부스를 준비했고, 앞으로도 전 세계에 <비비고>와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는 데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CJ제일제당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공식 서포터로, 이번 대회를 통해 글로벌 한식 대표 브랜드 <비비고>를 집중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경기장 내 식당과 매점에 <비비고> 만두가 독점적으로 공급되고 선수들 식단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선수를 비롯한 대회 참가자들에게 효과적으로 한식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 CJ제일제당



 전체뉴스목록으로

더블피쉬, 국내 최초 에어프라이어 전용 냉동식품
아디다스, 재활용플라스틱 운동화 1,100만 족 생산
CJ제일제당 비비고, 美 PGA 통해 K-FOOD 확산
컨티넘, 인공지능 홈트레이닝 앱 ‘12PT’ 출시
삼성전자, ‘삼성 큐브’에 다채로운 색상 도입
Ox Box English, 베스트 신상품 유아교육부문 대상
하림, 제주도 식재료 활용한 이색 닭고기 레시피

 

밀레, 국내 상업용 세탁 장비 시장 진출
풀무원다논 그릭, 이색 밸런타인데이 캠페인 제안
부천자유시장, 고등어케밥 등 새로운 대표 메뉴 개발
에스티 로더, 신사동 가로수길 ‘립 스파 라운지’ 팝업 스토어
모헤닉게라지스, 자동차 전시 및 와인 시음 행사
홍카, 플로팅라이트 제2의 입체조명 개발
에너지와 데이터의 전송 보장하는 이구스 플레인 체인

 


010라인
AMD 애슬론2 X4 640 3.0GHz + 전용메인보드_파워450W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