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2월 24일 토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산업

[정보통신] 인공지능 개발 트렌드와 진화 방향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공원커피, 착한 나눔 ‘맡겨놓은 커피‘ 캠페...
착한나눔 ‘맡겨놓은 커피’ 캠페인

포토뉴스
 

동부대우전자, 佛 핸드볼 올스타 경기 3회 연속 후원

스포츠 마케팅 브랜드 가치 제고
뉴스일자: 2018-02-13

부대우전자가 프랑스에서 스포츠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넗히는데 힘을 쏟고 있다.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경기인 '핸드 스타 게임(HAND STAR GAME) 2018' 에 메인 스폰서로 참여 하였다. 지난 2016-2017 년부터 3회 연속 '핸드 스타 게임' 을 후원,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후원을 통해 프랑스에서 동부대우전자의 브랜드 가치 제고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2월 10일 진행된  '핸드 스타 게임' 은 프랑스 올스타팀과 외국인 선수팀의 경기로 프랑스 파리 아코르 호텔 아레나에서 개최되었으며, 프랑스 전역에서 온 약 1만 2천여명의 관객들이 관람하였다.
 
동부대우전자는 현지 스폰서로서 신문, 라디오 및 옥외광고 뿐만 아니라 경기장 내부 LED 광고 보드를 통해 기업 브랜드를 노출하였다. 또한, 올스타 경기 선수들은 동부대우전자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진행하였다. 해당 경기는 비인 스포츠(BEIN SPORTS) 등 각종 스포츠 채널을 통해 프랑스 전역에 생중계 되어 기대 이상의 브랜드 로고 노출 효과를 거두었다.
 
동부대우전자는 올스타 경기 당일 현지 바이어들을 경기장으로 초청, VIP 룸을 제품 전시장으로 꾸미고 딜러쇼를 진행하여 바이어들의 큰 관심과 호평을 받았다.
 
이번 딜러쇼에는 BUT, Electro Depot, Leclerc, vente privee 등 프랑스 가전 전문업체 주요 바이어들이 참석하였으며, 멀티 도어 냉장고, 유럽향 콤비 냉장고, 벽걸이 드럼세탁기와 레트로 디자인 소형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주요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제품 홍보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의 성과를 거뒀다.
 
동부대우전자는 프랑스 가전시장에서 실속형 제품을 앞세워 지난해 전자레인지 점유율 3위, 양문형 냉장고 점유율 4위를 기록하며 선전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김시열 프랑스 법인장은 "프랑스 국민 스포츠인 핸드볼 올스타전 후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제고 효과를 톡톡히 거두고 있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회사의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 : 동부대우전자가 후원한 프랑스 '핸드 스타 게임 2018' 참가 선수들이 동부대우전자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공을 들고 포즈를 취한 모습

출처 : 동부대우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중국, 드론 스포츠 시장 선점 우려스러워
홀로그램과 증강현실 결합 사람 모습, 인공지능
LG전자, ‘올레드 TV’로 세계 프리미엄 시장 잡는다
추운 겨울에도 LG 휘센 에어컨 생산라인 '후끈'
SK텔레콤, 2300여개 ICT기업과 5G 외교
전기작동 수직이착륙기 자율주행 비행체 비행 성공
LG전자, 2018년형 LG V30에 ‘공감형 AI’ 담는다

 

SK텔레콤, 가상화 기술로 ‘이동형 5G 인프라’ 개발
동부대우전자, 佛 핸드볼 올스타 경기 3회 연속 후원
LG V30, 스마트폰 최초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강화한 ‘갤럭시 On7 Prime’
독보적 청정 기능의 모듈형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LG전자, ISE 2018서 ‘독보적 올레드 기술력’ 선보인다
SK텔레콤, 서울의 ‘5G 오로라’ ITU에 선보여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