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2월 18일 일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산업

[정보통신] 인공지능 개발 트렌드와 진화 방향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공원커피, 착한 나눔 ‘맡겨놓은 커피‘ 캠페...
착한나눔 ‘맡겨놓은 커피’ 캠페인

포토뉴스
 

LG V30, 스마트폰 최초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LG전자, 청량리역에 V30 체험존 설치
뉴스일자: 2018-02-12

LG전자가 기차로 겨울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30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11일 서울 청량리역에 64㎡(제곱미터) 규모의 LG V30 체험존을 설치했다. 25일까지 운영하는 이번 체험존에서 설 연휴, 방학 등을 이용해 고즈넉한 설경(雪景)과 역동적인 겨울 축제를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하는 여행객들을 사로잡는다.

체험존에서는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얇고 가벼운 디자인 △영화처럼 촬영할 수 있는 시네 비디오 △눈에 보이는 대로 자연스러운 저왜곡 광각카메라 △스마트폰 결제 서비스 LG 페이 등 다양한 체험이 가능하다. 특히 LG전자는 겨울여행의 추억을 잘 담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카메라 기능과 사진 촬영시 알아두면 좋은 팁을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LG V30는 스마트폰 중 처음으로 카메라에 글라스 소재의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Crystal Clear Lens)를 적용했다. 이 렌즈는 기존 플라스틱 렌즈보다 빛 투과율이 높아 피사체의 디테일까지 더욱 선명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보다 정확한 색감과 사실적인 질감을 표현해 준다.

화면 가장자리 왜곡을 줄인 저왜곡 광각 렌즈는 사람 시야각과 비슷한 120도 화각(畵角)으로 자연스러운 풍경을 촬영할 수 있게 한다. 눈 덮인 들판의 고요함, 산의 웅장함 등 겨울 풍경의 감동을 고스란히 담아내는데 최적이다.

LG V30는 6인치 대 스마트폰 중 가장 가볍고 얇아 세련미와 휴대 편의성을 모두 갖췄다. 무게는 158g, 두께는 7.3mm에 불과해 대화면 스마트폰은 크고 무겁다는 편견을 깼다.

또 LG전자는 겨울 풍경을 담고 싶어하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LG V30로 누구나 손쉽게 전문 사진가처럼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방법을 알리고 있다. 최근 블로그1)와 페이스북2) 등 SNS에 사진작가가 알려주는 겨울 사진 잘 찍는 팁을 소개했다.

김주원 사진작가는 강원도, 전라북도, 충청남도 등을 여행하며 LG V30로 촬영한 사진들을 공개했다. 그는 사진 설명과 함께 △광각을 활용할 것 △피사체에 더 가깝게 다가갈 것 △다양한 시선으로 찍을 것 △설경에서는 노출을 높일 것 △파란 하늘이 나오도록 찍을 것 △후보정이 쉬운 DNG파일로 저장할 것 △전문가 작품을 따라해 볼 것 등 사진 잘 찍는 7가지 팁을 추천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 담당은 “정갈함과 역동성을 느낄 수 있는 겨울 여행에서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처럼 찍을 수 있는 LG V30의 강점을 적극 알릴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 : LG전자



 전체뉴스목록으로

전기작동 수직이착륙기 자율주행 비행체 비행 성공
LG전자, 2018년형 LG V30에 ‘공감형 AI’ 담는다
동부대우전자, 佛 핸드볼 올스타 경기 3회 연속 후원
LG V30, 스마트폰 최초 크리스탈 클리어 렌즈
프리미엄 디자인에 카메라 강화한 ‘갤럭시 On7 Prime’
독보적 청정 기능의 모듈형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LG전자, ISE 2018서 ‘독보적 올레드 기술력’ 선보인다

 

SK텔레콤, 서울의 ‘5G 오로라’ ITU에 선보여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올해 첫 ‘LG 이노페스트’ 개최
삼성전자, 차세대 슈퍼컴퓨터용 ‘800GB Z-SSD’ 출시
65인치 초대형 게이밍 모니터 ROG Swift PG65
KT SAT, Portable-MVSAT 시범 서비스 성공
삼성전자, 간편식 선호 트렌드 맞춘 ‘2018년형 직화오븐’
SK텔레콤-현대건설, 홈네트워크건물인증 AAA등급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