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07월 17일 화요일
 
 
  현재위치 > 뉴스지닷컴 > 포토

현대차, 광주합작법인 사업참여의향서 제출

 

정치

 

경제

 

사회

 

생활

 

문화

 

국제

 

과학기술

 

연예

 

스포츠

 

자동차

 

부동산

 

경영

 

영업

 

미디어

 

신상품

 

교육

 

학회

 

신간

 

공지사항

 

칼럼

 

캠페인
‘모든 가족이 웃음 짓는 대한민국’ 국민참...
대학 내 음주 문화 개선 ‘인정팔찌’ 캠페인

포토뉴스
 

이아린•정나온•박인영•임혜진, 웹드 ‘모알비’ 포스터

이 조합 그레잇... 포스터 속 돋보이는 ‘여신미모’
뉴스일자: 2018-02-09

코믹 휴먼 웹드라마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아린 연출)이 이아린(사진 위 왼쪽), 임혜진(사진 위 오른쪽), 정나온(사진 아래 왼쪽), 박인영(사진 아래 오른쪽)의 4인4색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모두가 알고 있는 비밀’(이하 ‘모알비’)은 회사에 적응하지 못하는 사회 부적응자 양송이(이아린 분)가 세상 어디에도 없는 특별한 학원에 취직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엘림학원을 배경으로 가정 폭력, 게임 중독 등 청소년 문제들을 통해 사회의 어두운 현실을 꼬집고 생명과 일상의 소중함을 웃음과 감동으로 그려낼 것으로 알려지며, ‘학교’ 시리즈를 잇는 웹드라마판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일 공개된 ‘모알비’의 캐릭터 포스터 속 인물들은 엘림학원에 취직한 양송이와 엘림학원 원장 하위신(정나온 분), 교육부 선생님 예희승(박인영 분), 고민상담 선생님 성지혜(임혜진 분)다.
무념무상 백수였지만, 엘림학원에 취직하고 일을 하면서부터 변화되기 시작한 양송이 역의 이아린은 안경너머 세상을 향한 궁금함이 담긴 시선으로 정면을 바라보고 있다. “세상이 정말 공평하다고 생각하세요?”라는 의미심장한 메시지와 더불어 다른 주인공들은 하얀 드레스를 입은 반면 유일하게 캐주얼한 의상을 입으면서 극중 인물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세상 어디에도 없는 그녀’ 하위신이 된 정나온은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우아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하얀 드레스에 단정하게 올린 머리, 그리고 그 위에 덧씌워진 티아라를 쓰고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보여준 정나온은 ‘동네 소문난 미녀 원장’이라는 설정과 더불어 카리스마를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주고 있다. “아이들의 어떠함과 상관없이 온전하게 사랑으로 가르칠 수 있으시겠어요? 지옥이 따로 있는 게 아니죠. 사랑하지 못하고 사랑받지 못하는 것 사랑 없는 삶이 지옥이죠”라는 메시지를 통해 하위신의 활약을 예고했다.
예희승 역의 박인영은 환한 웃음으로 천진난만하고 학생들과 친구처럼 어울리는 맑은 영혼의 소유자 예희승을 표현하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전해주고 있다. “천국은 죽어서만 가는 곳이 아니에요”라는 메시지는 ‘사랑의 전달자’ 예희승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마지막으로 성지혜 역의 임혜진은 하얀색 드레스에 하얀색 꽃을 들며 청초한 아름다움을 부각시켰다. 임혜진은 “사랑 받을 만한 사람만 사랑하면 우리가 그들의 삶을 어떻게 변화 시키겠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부드러운 미소를 통해 ‘깨끗한 영혼의 그녀’ 성지혜를 보여주고 있다.
이아린, 정나온, 박인영, 임혜진 외에 ‘모알비’에 박보경, 선민/현우 브라더스, 송예은, 이동현, 하주영, 김현호, 송경진, 김혜진, 서정우, 박혜수, 이현아, 이윤형, 박주영, 이지명, 이주하, 강안나 등이 캐스팅됐다. 최윤영은 드라마의 선한 의도에 공감해 특별출연을 결심했다.
1월 26일 첫 촬영을 시작한 ‘모알비’는 네이버TV, 갓피플TV, Youtube 등에서 3월 15일 첫 공개된다.


 

출처 : 토브컴퍼니



 전체뉴스목록으로

크린토피아, ‘식샤를 합시다 3’ 제작 지원
조르지오 아르마니 뷰티, '아르마니 뷰티 스타' 개최
신인 걸그룹 옐로비 신곡 '티 날까 봐' 티저영상 공개
트로트 가수 홍원빈 야심 찬 신곡 '배웅' 발표
‘한류여신 윤아’ 캐시비 교통카드 한정판 출시
댄스팀 U.A,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홍보대사로
배우 유연석, ‘미스터 션샤인’ 본방사수 독려샷 공개

 

핑크판타지, 유세윤 솔로 댄스곡 뮤직비디오 등장
BH엔터테인먼트, ‘드라마월드’ 시즌2 참여
방송인 김채현, '키즈스피치 TV'로 인기 유튜버 등극
플루, 한고은과 함께 신제품 선보여
‘함무라비’ 이엘리야, 이도연의 진솔한 이야기 전하다
‘무법 변호사’ 이준기, 뭉클한 종영 소감 전해
오창석, ‘리치맨’은 연기의 폭 넓혀준 고마운 드라마

 


010라인
[중고]4만원짜리 코어2 T7000시리즈 델 노트북

 

회사소개 | 인재채용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책임한계와 법적고지 |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 고객센터

인터넷뉴스서비스사업등록 : 서울 자00447, 등록일자 : 2013.12.23., 뉴스배열 및 청소년보호의 책임 : CEO 이상복

주소 : 서울 구로구 가마산로 27길 60, 1-37호 전화 050 2222 0002, 팩스 050 2222 0111, 기사제보 이메일 news@newsji.com

Copyright ⓒ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