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새해목표로 가장 많은 소망이 영어공부라고 한다. 글로벌 시대, 영어가 기본이 되어버린 세상에서 이제 영어회화는 필수가 되었다. 자칫하면 작심삼일로 끝나버리는 영어 울렁증 탈출하기, GCS어학원에서 알아보자.
강남 GCS어학원은 영어 기초가 약한 직장인을 대상으로 2013년 새해에 세운 영어목표를 작심삼일이 아닌 지속적인 영어학습의욕 고취를 위해 ‘2013 기초영어탈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에 그 동안 배운 영어 실력을 되찾는 코스, 조각난 영어를 완성하는 ‘스마트 잉글리쉬 리디자인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스마트 잉글리쉬 리디자인(Smart English Re-design)은 역삼동 GCS어학원에 개설된 기초영어 통합 솔루션이다. 기초회화, 기초영문법부터 토익 등 실생활에 필요한 소통 영어회화에서 전문 비지니스 회화까지 원스톱으로 구성되어 있다.
GCS 기초영어 소수정예반은 일상생활영어 또는 비지니스회화에서 간단한 어휘와 문장으로도 자연스러운 영어회화를 구사하고, 원어민과 자연스러운 영어회화를 하는 것을 목표로 교육을 진행한다.
또한, 무료 청강 클래스 및 일대일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현재 자신의 레벨을 진단하고 목표에 따른 학습 로드맵을 세워볼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영어 기초가 부족한 영어초보자들의 울렁증 극복을 위해 만들어진 이번 ‘스마트 기초영어반’ 과정은 원어민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초표현들로 구성됐다. 자신이 알고 있는 표현들을 새롭게 조각하고 완성하는 수업으로, 기초영어를 이용한 영어 말하기 듣기 과정으로 이루어진다.
GCS인재교육원 김정민 대표는 “영어회화 학습에 필요한 기본은 모두가 배웠다, 하지만 성인이 되면서 조각나버린 영어 표현들로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이 늘어감에 따라 자신의 영어를 재완성하고, 상황에 맞는 적절한 표현들을 이용한 영어 말하기 연습을 해야 한다”라고 말한다.
새해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수강생들을 위해 GCS에서는 2월부터 한시적으로 오전반, 주말반 이벤트 및 다양한 어학원 이벤트를 실시하여 소수정예반, 일대일영어회화 수업에 부담을 느끼는 수강생들을 위해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편, GCS에서는 효과적인 수업 진행을 위해 한 클래스당 최대 4~6명을 유지하는 철저한 소수정예수업으로 진행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gcs1to1.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문의전화는 02-557-8040이다.
출처: GCS어학원